자료제공 / 스마트잭

연구실 시약 및 안전 관리 애플리케이션 랩매니저 프로(PRO)를 운영하는 스마트잭(대표 김건우)이 ‘코리아랩 2022(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 전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랩 전시는 국내 최대 생명과학 및 연구실험 분석장비 무역 전시회로 오늘부터 17일까지 총 4일 동안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스마트잭이 개발한 연구실 안전 관리 솔루션인 ‘랩매니저 프로(PRO)’는 연구실 환경에서 필요한 재고 관리와 이와 연동된 자동 안전 관리가 종합적으로 가능한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특히 각 회사 및 기관의 업무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며, 담당자의 업무 환경을 고려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전문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현재 카이스트(KAIST), 포항공과대학교(POSTEC), 서울대학교, 에너지기술연구원 등 1,500여개의 대학교 연구실뿐만 아니라 유한양행, 삼진제약, 삼성웰스토리, 삼양사 등 여러 분야에 걸친 기업에서도 랩매니저 프로(PRO)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JW중외제약과 ‘연구실 시약 재고 자산 관리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랩매니저 프로(PRO)는 약 63만 종의 시약 MSDS 데이터베이스를 열람할 수 있으며, 화학물질 안전 규제 법령 확인 및 GHS 라벨 자동생성이 가능하여 안전한 연구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한편, 스마트잭은 이번 전시 참가를 기념해 ‘명함만 넣어도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잭 전시 부스를 방문해 명함을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5,000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0 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1등-아이패드 5세대 또는 갤럭시패드 S8 중 1개, 2등-갤럭시 워치, 3등-갤럭시 버즈 프로)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7일에 발표되며, 당첨자들에 한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스마트잭 김건우 대표는 “이번 전시 참여는 업계 관계자들에게 랩매니저 프로(PRO)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와 랩매니저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