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미나글로벌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주)미나글로벌이 이태리 대표 식품회사인 Ponti 그룹의 프리미엄 유기농 잼 브랜드 아킬레아(Achillea)를 현대 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1787년 설립되어 253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폰티그룹은 현재까지 9대 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이태리 대표 식품기업으로, 특히 발사믹 비니거(식초) 부문 이태리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세계적인 미식의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는 피에몬테 지역에서 생산되는 이칼레아 잼은 전 제품 100% ICE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며 저온 진공 생산방식을 통해 과일 그대로의 풍미와 신선함을 살렸다.

자료제공 / (주)미나글로벌
자료제공 / (주)미나글로벌

특히 설탕 대신 유기농 카사바시럽을 사용하였으며 인공경화제(펙틴), 방부제, 글루텐, 보존제가 일체 첨가되지 않았으며 320여 가지 잔류농약 불검출 테스트까지 받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깊은 과일의 풍미를 내는 제품이다.

(주)미나글로벌 관계자는 “아킬레아 잼은 이태리 내에서도 나투라시 등 유기농 식품 전문점 등 프리미엄 매장을 위주로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품 선정기준이 매우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있는 왕톡 관계자들이 크게 만족할 정도로 아킬레아 잼의 풍미가 뛰어나며, 향후 주요 백화점 입점 등 고객접점을 계속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