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 행정사 시험일까지 수험생에 최신 강의를 제공하는 ‘2차 합격완성패스’ 강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강좌는 행정사 자격증 취득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에듀윌에서 마련했다. 또한, 2022년 행정사 2차 시험일까지 수험생의 학습 관리를 지원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강의는 행정사 과목의 기본개념과 과목별 주요 이론을 정리한 기본이론 내용부터 각 수험생별 실력 점검과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구성된 합격 지원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되며, 행정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직접 엄선한 내용으로 펴낸 교재를 사용해 강의한다.

이와 함께, 행정사 1차 시험 전 수험생이 최종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와 행정사 2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을 제공해, 다양한 부가학습자료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고, 현직 행정사가 수험생 별 맞춤형 자필 첨삭을 해주는 2차 논술 온라인 첨삭 서비스를 선착순 한정 혜택으로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2차 논술 온라인 첨삭서비스는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고, 본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 중 선착순 30명에 지급된다”며 “PC 무료 점검과 1:1 원격 기술 지원 등 수험생의 학습환경 조성을 뒷받침하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