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스프리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ESPRIT)’가 한국 정식 런칭 행보에 이어 브랜드 팝업 스토어의 일환으로 선보인 ‘에스프리 익스피리움(ESPRIT Experium)’의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가 마무리되었다.

한남동에 위치한 ‘에스프리 익스피리움(ESPRIT Experium)’은 총 2층으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이번 행사를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하였는데, 1층은 에스프리의 디자인 DNA와도 관련있는 70년대 ‘멤피스 디자인’을 인테리어로 꾸며 브랜드가 지닌 다채로운 면모를 한눈에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존으로 구성하였으며 2층은 에스프리의 각 컬렉션과 캡슐 별로 상품을 진열하여 상품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1층 중앙에는 아티스트 셈바이펜(SamByPen)의 그래피티월을 설치해 에스프리의 자유분방하고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더하였고 특히, 이를 통해 한국의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이 잘 보여지기도 했다. 김지은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역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며 새로운 세대와의 교류를 성공적으로 보여주었다.

자료제공 / 에스프리

더불어 1층 안쪽으로 자리하고 있는 커피샵 ‘이코복스(IKOVOX)’와 수준 높은 디자인 아트북 컬렉션 등, 디자인과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언제든 편하게 찾아올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써.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문화적 경험과 커뮤니티의 관심사를 반영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가수 폴킴을 비롯하여 200여명의 프레스팀과 미디어 관계자, 인플루언서, 패션모델 등이 초청되어 자리를 빛내주었고 그 외 100여명의 국내외 업계 관계자와 VIP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