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

인테리어 지원업무 서비스 대표 브랜드 (주)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가 인테리어 비즈니스를 위한 '미니홈피' 서비스를 15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페어피스의 미니홈피 서비스는 인테리어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인테리어 업체의 주요한 정보와 포트폴리오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쉽고 간편하게 선보일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니홈피 서비스는 ‘공유하기’ 기능으로 디지털 기업 명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화하기’와 ‘카톡하기’ 기능을 통해 고객과의 즉각적인 소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장 위치안내를 비롯한 디지털 카달로그와 사진 갤러리, 영상 갤러리 등 인테리어 업체의 주요 정보를 알리고,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카탈로그’와 ‘포트폴리오’ 기능도 하나에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주)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 양승호 대표는 “인테리어도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상담과 문의가 점점 큰 비중을 차지하면서, 이에 부합하는 온라인 카탈로그와 포트폴리오 제작에 대한 니즈와 함께 부담도 컸던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페어피스는 미니홈피 서비스는 출시를 기념하여 7월 말까지 약 한달 반 동안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한편 페어피스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 전국 공동주택의 실시간 공사현황을 지도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 오픈 등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