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심리연구원(대표원장 민율미)이 지난 6일(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청담동 VVIP 퍼스널컬러 메이크오버 솔루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픈 30분 만에 당초 목표액의 4,730%, 5일 차 현재 (2022. 6.10) 12,500%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냈다."라며 "한국패션심리연구원은 작년 11월 첫 번째 프로젝트 ‘청담동 VVIP 상위 1% 퍼스널컬러, 나만의 변신’을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수석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브랜드가 협력하여 퍼스널컬러 컨설팅,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및 염색, 프로필 촬영을 패키지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프로젝트를 총괄한 민율미 대표원장은 “그간 맹목적으로 따랐던 유행에 지친 소비자들이 최근 스스로 고유한 매력을 찾고자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퍼스널컬러에 대한 관심도 증대되고 있다. 이에 제대로 된 퍼스널컬러를 진단 받고 결과에 따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뷰티·패션 스타일링에 관한 컨설팅과 메이크업 레슨, 프로필 촬영 등이 하나로 결합된 리워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탁월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퍼스널컬러 컨설팅부터 화보 촬영, 스타일링 실전케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명품 브랜드인 지방시뷰티와 협업해 퍼스널컬러의 최신 12계절 유형에 맞춘 메이크업 아이템을 현장에서 바로 테스트한 후 소장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청담동 VVIP 퍼스널컬러 메이크오버 솔루션’ 리워드는 인생 풀체인지 패키지, 업그레이드 체인지 패키지, 메이크업 체인지 패키지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펀딩은 오는 15일(수)까지 와디즈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한국패션심리연구원은 2015년 설립된 프리미엄 퍼스널컬러 컨설팅 기업이다. ▲제품 및 기업 이미지 자문/기획 ▲퍼스널 브랜드 이미지 컨설팅 ▲퍼스널컬러 인증자격심사 ▲패션 및 뷰티 온·오프라인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한 진단 기법과 진단 교구에 대한 특허 인증을 완료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