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김남연)가 ▲ 국제미용교류협회가 주최하고 ▲국제미용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제19회 2022 국제미용대회’에서 학생부(대학) 대상 등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19회 2022 국제미용대회’는 5월 28일 토요일 서울 COE X(1층 A홀)에서 개최한 대규모 미용대회로 ▲피부미용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반영구화장 종목에 선수들이 출전해 기술과 재능을 겨루는 기술 경연 대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대회에서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재학생 5명은 학생부(대학)에 참가해 ▲ 피부종목(스웨디시-얼굴) 부문 대상 서지우(22학번) ▲ 네일아트(아크릴프렌치스캅춰) 부문 대상 이가연(22학번) ▲ 네일아트(실크익스텐션) 부문 대상 김서연(22학번)이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또한 이날 대회장에는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과 엄단비 강의교수가 참석해 참가한 학생들을 독려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된다."라며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오는 7월 8일(금)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