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및 기존 학습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유저들을 만나는 특별 행사들로 진행된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 유저들과 소통하며 정보를 나누는 ‘캠블리 유저 밋업’ ▲신규 유저 대상 웨비나 ‘캠블리 마스터하기’ ▲캠블리 프로모션과 플랜 결제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해주는 ‘인스타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꿀팁을 제공하는 ‘캠블리키즈로 Summer English Camp’ 계획하기 ▲신규 유저 대상 웨비나(웹세미나) ‘캠블리키즈 마스터하기’ ▲신규 유저 대상 캠블리키즈 일일 영어 수업을 체험해보는 ‘캠블리키즈 온라인 클래스’가 열린다.

또한 일대일 밀착 고객상담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열린다. 캠블리클래식, 캠블리키즈 시작을 고민해 온 분들이나 사용하면서 어려움이 있었던 분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6월 25일 저녁 9시 영어공부 유튜버 양킹의 ‘국내파 영어고수들을 인터뷰하며 느끼는 양킹 영어공부법과 실전 영어체험’, 28일 저녁 10시에는 영어강사 크리쌤의 ‘모아자 엄마표영어와 캠블리키즈’를 캠블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캠블리는 구글 출신 개발자가 만든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2만여명의 원어민 튜터(강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튜터들의 국적, 억양, 나이, 직업, 배경 등을 보고 수강자가 원하는 강사를 직접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과 15세미만 어린이대상 캠블리키즈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목표에 맞는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캠블리는 10주년 맞이 최고 할인 혜택 및 스페셜 쿠폰을 6월 15일 이후 공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