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컬 브랜드메이커 기획사 브이플랫폼X인플루언서 ‘양쥐언니’의 바디 케어 노하우가 담긴 브랜드 ‘뮤센트’의 ABC 비거 워시&세럼 세트가 롯데TV라이브 3차를 진행했다며 다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뮤센트 ABC 비거 워시&세럼은 6월5일 일요일 23시 50분부터 방송된 롯데TV 라이브 3차 판매에서 147%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웠다. 양쥐언니가 야심차게 선보인 브랜드 ‘뮤센트’의 ABC 비거 워시&세럼 세트는 가르시니아 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뮤센트 ABC 비거 바디 워시 그린 포레스트와 레드벨벳, 그리고 뮤센트 셀루 디케이 바디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바디워시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아르쥬빌 사의 직수입 향료를 적용했다. 그린은 플로럴 머스크 계열로 풍성한 꽃향과 분위기 있는 머스크향이 편안한 향취를, 레드는 플로럴 우디 계열로 과일향, 꽃향, 우드 향의 조합이 상큼하고 싱그러움을 선사한다."라며 "뮤센트 셀루 디케이 바디 세럼 역시 가르시니아 추출물을 함유했다. 센트의 바디워시와 바디세럼은 현재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플루언서 양쥐언니(양지혜)는 2019년 아시아퍼스트브랜다아시아뷰티크리에이터상을 비롯해 2020년 대한민국 슈퍼인플루언서어워드 크리에이터 대상,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인플루언서 대상을 수상해 오며 자신만의 바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 ‘뮤센트’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