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배우 이훈과 함께 6월 17일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과 6월 18일 인디언 모터사이클 부산에서 인디언 치프 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이훈은 22년식 인디언 치프 바버를 타고 이번 인디언 치프로드 행사에 참여해, 대한민국 로드 트립을 떠나는 일정 중 경유지인 평택과 부산 전시장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과 함께 라이딩과 점심식사를 하면서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이번 인디언 치프 로드에서 로드트립을 할 모터사이클은 배우 이훈이 자신의 색깔에 맞춰 커스텀한 22년식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 모델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된 이후 첫 공개와 함께 대한민국 로드를 누빌 예정이다.
  
또한 서울에서 출발하여 평택을 거쳐 부산으로 이어지는 이번 여정에서 코로나 상황으로 계속되지 못한 만큼 부산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과 배우 이훈과의 특별한 재회가 이뤄질 것으로 많은 라이더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서울 경기권 뿐만 아니라 부산 경남 지역의 IMRG회원들까지 배우 이훈과 함께 라이딩과 식사를 하며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이색적인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이번에 새롭게 커스텀 된 이훈의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를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도 가능하다는 인식을 라이더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훈은 1994년 MBC 시사코미디 <청년내각>으로 데뷔하여 드라마 <서울의 달>로 큰 인기를 모으며 청춘 스타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22년 인디언 뉴 치프 바버를 국내에서 첫 번째로 계약하며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을 얻었다.

한편 인디언 치프 로드는 6월 16일까지 홈페이지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에서 참가신청 가능하고,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