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여름을 위한 츄비백과 레이디파우치 출시
스탠드오일, 여름을 위한 츄비백과 레이디파우치 출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6.1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스탠드오일>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2022년 여름 컬렉션 ‘빈티지 노스텔지어(Vintage Nostalgia)’의 2차 라인업을 6월 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5월 말, 여름 컬렉션 첫 번째 라인업인 ‘클랩백’과 ‘코코백’, ‘오블롱백 미니 데님블루’을 공개한 바 있는 스탠드오일의 두 번째 라인업은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츄비백(Chubby bag)과 레이디파우치(Lady Pouch)이다."라며 "레트로한 볼링백 스타일의 츄비백은 곡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통통한 바디감이 특징이며, 여유 있는 길이감의 스트랩으로 토트백, 숄더백 2-way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탠드오일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앞면에 2개의 미니 플랩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뒷면의 입술 포켓, 내부의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수납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츄비백은 오일의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블랙과 화이트, 올리브, 스카이블루, 토피 등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스탠드오일>

그러면서 "레이디파우치는 빈티지한 미니백 스타일로 미니멀한 핸들 스트랩형 지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매트하고 잔잔한 텍스처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미니 사이즈로 요즘 같은 여름철, 꼭 필요한 물건만 수납하여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으며, 탈 부착 가능한 볼체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사랑스러운 캔디핑크와 화이트, 메론, 아몬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 컬렉션은 오픈 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출시 예고를 시작했는데, 특히, 새로운 스타일인 츄비백과 레이디파우치는 출시 전부터 댓글과 디엠으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진 제품이다."라며 "스탠드오일은 오는 여름 시즌 내내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스탠드오일의 여름 컬렉션 2차 라인업은 가장 먼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츄비백과 레이디파우치 출시를 기념하여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