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이 개인 방역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전국 가맹점과 지역사회에 손 소독제 2만여 개를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는 201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역지사지’라는 기업 이념 아래 전국 가맹점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가치를 실현하고자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마스크 대란을 겪을 당시 전국 가맹점에 위생 마스크를 무상 지원했으며, 하절기와 동절기에는 전통 삼계탕, 냉기 스카프, 방한복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강서구청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성금 후원, 인천사회복지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정기적인 치킨상품권 전달 등 꾸준한 상생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지원은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과 뜻을 모아 진행됐으며, 지난 8일부터 전국 가맹점 724곳과 인천사회복지관, 강서구청에 약 2만여 개의 손 소독제가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가맹점주와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손 소독제 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개인 위생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직원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