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몬드브리즈
자료제공 / 아몬드브리즈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이하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브랜드 모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광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배우 이다희의 건강한 매력이 담겼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 속 이다희는 밝은 햇살이 쏟아지는 집 안 부엌에서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해 스무디볼을 만드는 장면으로 영상 촬영을 시작했다. 이어서 진행된 요가 촬영 장면에서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로 완성된 독보적인 피지컬과 능숙한 요가 동작으로 시선을 끌었다. 

인터뷰에서 이다희는 아몬드브리즈 라인업 중 가장 좋아하는 음료로 언스위트를 꼽으며 “촬영을 할 때에도 칼로리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요거트, 바나나, 블루베리와 섞어 마셔도 잘 어울린다”며, “고소한 맛과 비타민E,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해 주변 사람들에게도 아몬드브리즈를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비건 식품을 선호하거나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단맛 성분을 넣지 않은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몬드 본래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프로틴 성분을 강화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식이섬유 5g을 함유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이외에도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달 25일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캠페인 영상은 간헐적으로 식물성 식단을 실천하는 요즘 소비자들을 겨냥해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하여 비교적 간편하고 가볍게 따라할 수 있는 식물성 식단을 제안한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2주만에 100만뷰 이상을 돌파하며, 환경과 동물보호를 중요시하는 가치소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