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계리직공무원 수험생에 최근 과목 개편을 반영한 ‘합격교과서’를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계리직공무원이 생소해 입문을 어려워하거나, 학습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등 계리직공무원 학습을 하며 가진 고민들을 수험생의 수험생활부터 각 수험생별 학습관리 등 체계적인 학습 과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교재는 2권으로 준비했고, 계리직공무원의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집필했다.

교재의 내용은 초보 수험생이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이 꼭 알아야할 주요 기초 이론과 학습 입문을 위한 팁을 게재해, 수험생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계기를 갖췄다. 또한, 최근 계리직공무원의 과목이 개편된 이슈 사항을 넣어 바뀐 내용을 걱정하는 수험생을 위해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더불어, 기초용어부터 우선적으로 학습이 필요한 과목과 흐름을 이해해야 학습이 수월한 과목 등 각 과목의 학습방법에 맞게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내용을 압축, 정리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당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지만,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본 이벤트를 에듀윌에서 지정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