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어프

레이어프와 호텔 카푸치노가 지구를 위한 의미있는 콜라보 ‘그린라이프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린라이프 패키지로 숙박 시 플라스틱프리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레이어프 클렌징큐브 3종과 자체제작 거품망&에코백, 스티커가 제공된다.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환경단체에 기부되는 만큼, 기업과 고객에게 모두 가치 있는 소비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호텔카푸치노 1층 카푸치노'Pick 공간에서 레이어프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 레이어프 클렌징큐브를 체험하고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호텔카푸치노 숙박권, 레이어프 듀오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이어프는 심플하지만 확실하게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99.9%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비건 클렌징큐브가 대표 제품이다. 클렌징큐브는 진정큐브, 베리어큐브, 크림큐브 3가지 종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호텔 카푸치노는 친환경 & 어반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반려동물 숙박이 가능하고, 숙박 시 제공되는 어메니티를 사용하지 않으면 쿠폰을 고객에게 돌려주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레이어프 대표는 “좋은 기회로 호텔 카푸치노와 의미있는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지속가능한 가치를 몸소 경험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와 신제품 출시 등의 활동을 이어갈 레이어프 브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레이어프와 호텔 카푸치노의 콜라보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오픈했으며, 7월 31일 숙박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린라이프패키지는 호텔 카푸치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