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이스터디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하, 케이스터디)에서 2022년 2학기(6월 16일 개강)를 맞이하여 사회복지사 패키지 수강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2급에 대한 필요와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사회 환경에 부응하기 위하여, 케이스터디에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전 과목을 교육부로부터 평가인정 받았으며, 이번 2학기에 개설하고 있다“라며 "2022년도 2학기를 맞이하여 최대 20만 원의 상품권을 받거나, 상품권 10만 원과 무료수강 2과목을 받는 혜택 중 골라서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 이벤트는 6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며 "케이스터디는 교육부에서 18년 연속 학습과목 평가인정을 받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원격평생교육원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온라인 수업은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므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출근길이나 짜투리 시간이 날 때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터디 사이트에서는 사회복지사 외에도, 보육교사 2급,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2급 등 다양한 자격증 등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