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러클

욕실 나노코팅 전문 기업 미러클이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건축(표면개선처리) 부문 1위를 수상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러클은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 이어 삼성디지털프라자(삼성전자판매)와 제휴를 맺으며 계속 욕실 케어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와 도약을 하고 있다. 미러클은 욕실과 주방 프리미엄 항균 나노코팅 전문 회사로 고객들이 욕실 청소를 손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21년 3월에는 새로운 기술을 대한민국 욕실 케어 시장에 선보이기 시작하는 동시에 독일의 글로벌 특수화학 기업인 에보닉사의 코팅제를 주원료로 하여 국내 시장에 미러클의 독점 코팅제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미러클의 윤민규 대표이사는 “많은 분들이 입주 때 들어가는 시공 중 가장 만족하는 시공으로 욕실 나노코팅을 꼽는데, 이는 한번 시공으로 5년 이상의 긴 기간을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어 화장실 청소 시간이 줄어들기에 생활이 더 윤택해지기 때문”이라며 “많은 입주민들이 저희를 찾는 이유는 청소가 편해질 뿐만 아니라 항균 기능을 더해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점을 높이 평가하셨기에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수여받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욕실청소 시간을 줄여 생활이 윤택해질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