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제플러스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파트너 오제플러스(대표 : 윤종환)에서 신제품 오디세이 G4 S25BG400, S27BG400모니터를 11번가, G마켓등 8개 마켓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런칭 기간은 2022년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런칭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니터를 구매하면 모든 구매자에게 비바타 미스트 선풍기(색상 랜덤 증정) 증정과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 및 후기 작성 시 최대 2만원의 해피머니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삼성 오디세이 G4 라인 중 국내에선 처음으로 출시되는 S25BG400과 S27BG400은 240Hz 고주사율과 1ms 빠른 응답속도,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다양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스펙이 향상되어 나왔다. 게이밍 모니터답게 AMD FreeSyncPremium기능과 G-Sync호환 모니터로 주사율을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게임을 할 때 화면이 찢어지는 티어링 현상과 끊어지는 스터터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삼성 오디세이 G4 S25BG400모니터와 S27BG400모니터는 국내 최초의 오디세이 G4라인의 게이밍 모니터로 240Hz라는 고주사율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는 물론 AMD FreeSyncPremium기능과 G-Sync호환으로 특히 FPS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만족하며 사용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하며 오제플러스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고객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아울러 "오제플러스는 삼성전자 모니터 등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과 3PL 물류 등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등을 통해 다수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디세이 모니터 G4 런칭 프로모션 및 이벤트의 더 자세한 사항은 런칭 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