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컴퓨터공학 2학기 1차과정을 오는 2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학점은행제 IT 전공은 2022년 올해 교육부 평가 인정을 받은 신규과정으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정보통신개론, 소프트웨어공학 등 15과목을 평가 인정받았다. 전 과목은 오프라인 출석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진행되며, 상시 개강으로 원하는 시기에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올해 컴퓨터공학과정 개설을 기념해 전과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리 준비된 플랜으로 2학기 14과목을 수강하는 픽스딜 패키지를 이용하면 과목 당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수강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장원교육 그룹 계열사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에 정식 등록된 교육기관이다. 컴퓨터공학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미용전문학사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2학기 1차 과정은 오는 23일 개강하며 22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 신청 및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평생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어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도 사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