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엔에이파트너스가 기획주관하고 현대백화점이 후원하는 ‘MAGIC SHOT – 매직샷展’이 오는 17일부터 9월 25일까지 더현대서울 ALT.1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뉴욕의 사진 전문 재단 FEP(Foundation for the Exhibition of Photography)의 월드 투어 전시 일환으로써 홍콩과 상하이를 거쳐 서울에 상륙한다.

17일 전시에서는 패션 사진계의 레전드와 차세대 작가 48인의 예술 세계를 보여주는 총 100여 점의 작품이 소개된다. 대표적으로 세계 3대 포토그래퍼인 파올로 로베르시Paolo Roversi, 피 터 린드버그Peter Lindbergh,, 닉 나이트Nick Knight,, 엘렌 폰 운베르트Ellen von Unwerth 의 작품이 공개된다. 또한 블루머스 & 슘Blommers & Schumm, 솔브 선즈보Solve Sundsbo, 에릭 메디간 헥Erik Madigan Heck 등 새롭게 등장한 젊은 천재 작가들의 사진과 영상을 총 네 개의 섹션으로 전시된다.

이외에도 디지털 비디오 아트를 표현 매체로 활용한 닉 나이트가 설립한 쇼스튜디오SHOWstudio 영상도 국내에서 최초 공개된다.

‘MAGIC SHOT - 매직샷 展‘은 얼리버드 티켓을 진행 중이다. 이는 티켓링크, 네이버, 티몬, 29cm 등을 통해서 6월 12일(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