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공인중개사 2022 환급패스’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환급패스’는 모두 15분 내외의 짧은 강의로 구성되어 학습량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학습량이 타사 과정(약 1,000시간)에 비해 70% 적은 300시간으로,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또 학습에 필요한 이론서, 문제집 등의 교재를 모두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특히 “‘2022 환급패스’ 과정은 올해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하더라도 진도율 100%, 출석일 90% 이상 등의 공부미션을 달성하면 똑같이 수강료 환급과 더불어 수강기간 1년 연장의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차/1차/2차로 합격 목표에 따라 나뉘어 신청할 수 있으며, 강의는 올해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휴넷의 공인중개사 교육 과정으로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김우정 씨는 “강의가 15분이라 부담이 없었고 휴넷의 커리큘럼대로만 공부했더니 합격할 수 있었다”며 “여러모로 경제적인 과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1:1 상담 받으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