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일리

생활용품 브랜드인 웨일리가 지난 5월 26일 '대한 아토피협회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 아토피협회 추천 제품 마크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안전한 제품을 추천하여 국민의 건강 보호에 기여하고 혁신을 장려하는 마크로, 아토피 환우 및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부여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웨일리는 생활의 편리함과 지구의 건강 두 가지의 지혜로운 균형점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웨일리 세탁세제는 화학성분들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들로 대체하여 안전한 성분들을 담아 기획 제작하였는데 대한 아토피협회 인증을 통해 웨일리의 세탁세제가 안정성이 검증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한 아토피협회 인증 마크를 획득한 웨일리의 세제는 중성세제로 집에서 홈드라이클리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웨일리는 지난 5월 처음으로 시작된 웨일 프로젝트라는 후원 캠페인을 통해 6월 9일과 10일에 미혼모 시설에 총6,000,000원 상당의 베이비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후원 전달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웨일리 첫번째 프로젝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손길을 내밀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웨일리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