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키키브로우

‘키키브로우(대표 박예솔)’가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반영구아카데미(토탈 뷰티 시술/교육) 부문 1위를 수상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명 뷰티샵 원장들을 다수 배출한 키키브로우는 K 뷰티 연합회의 반영구 창업 컨설팅 교육인증 기관으로, K 반영구화장업계의 원대한 성장을 위해 반영구화장의 기술표준과 교육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미대 전공, 前 미대입시 전임강사 이력의 대표원장의 미술학 기반 1대1 맞춤 교육과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기술과 마케팅, 창업의 노하우까지 보다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반영구 배우기를 처음 시작하는 초급자부터 이미 현업 종사자들까지 개개인의 필요한 기술과 경력관리 차원에서 수강을 하고 있으며, 반영구 교육 이수 후에도 취업부터 창업 및 운영 교육까지 진행해 졸업 후 지속적으로 사후관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키키브로우 아카데미’의 박예솔 대표는 “2022년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강생들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하며 우리나라 반영구 화장이 세계 뷰티업계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