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늘봄 보청기

청각전문그룹 늘봄 보청기에서는 제 18회 2022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The Best Audology Professional Group of the Year"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이를 기념해 인천 센터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계 9대 유명 보청기 브랜드 최신 제품들로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대표 원장부터 전 직원이 청각 전문가들로 전문적인 상담과 고객의 청각을 생각하는 보청기 청각전문가그룹이다. 최첨단 전문 장비를 갖춰 정확한 진단으로 고객에게 알맞는 최고의 제품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늘봄의 뜻은 늘 새롭고 활기차다는 뜻으로 소비자분들이 언제나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전국의 지점과 글로벌 지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전문 서비스는 물론 별도의 영업사원을 두지 않고 청각 전문가들로만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고품질 세계 유명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며, 더욱 책임감을 갖고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제품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여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수상 기념으로 최대 50~7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