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크로 킥보드

마이크로 킥보드는 지난 5월 새로운 TV CF를 선보이며 ‘브랜드편’과 ‘SONG편’을 다양하게 영상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랜드편’은 마이크로 킥보드만의 성능 테스트를 통해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주는 영상이며, ‘SONG편’은 후킹이 되는 마이크로SONG으로 남녀노소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이크로 킥보드는 새로운 TV CF 송출을 기념하여 'SONG편'을 활용, ‘마이크로 릴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즐겁게 참여 가능하며, SONG편의 춤을 따라 하여 개인 개정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라며 "마이크로 릴스 챌린지 이벤트 경품은 참여만 해도 전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신규 런칭한 ‘마이크로바이크(1명), 원하는 마이크로 킥보드(2명), 에어팟(3명), 피자헛(10명), 치킨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오는 26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29일(수)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6월 16일까지 마이크로바이크 출시 기념 ‘마이크로바이크 온라인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기간 동안 사은품도 증정하며 배송기사가 직접 고객에게 찾아가 배송 및 조립을 해드리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는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