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군 조종도서관에 설치된 ‘슈퍼그린 수직정원’ [자료제공/씨엠아이

‘슈퍼그린 수직정원’이 오는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친환경(수직정원, 벽면녹화) 부문 1위를 수상한다고 밝혔다. 

‘슈퍼그린 수직정원’은 기후 위기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실내·외 환경의 중요성과 사회적 필요성에 따라 개발되어 사용자들이 자연에 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적층형 조립식 모듈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수평이 아닌 수직면에 다양한 식물을 쉽게 기를 수 있는 씨엠아이 주식회사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직접 공인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을 통하여 적정 습도 유지, 미세먼지 제거와 이산화탄소 흡수 효과(공기질 개선 효과)를 입증하였고, K-water(한국수자원공사)와 함께 3년간 실외 생육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이번 수상은 ‘슈퍼그린 수직정원’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작년 대비 약 10배의 지속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심층 설문조사에서 나타난 고객들의 만족까지 사로잡은 결과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슈퍼그린 수직정원을 구매한 한 고객은 “살아있는 식물을 키우는 것이 많이 걱정되었는데, 슈퍼그린 수직정원을 알게 돼 좁은 공간에서도 많은 식물을 쉽게 키울 수 있었다. 그리고 자연이 공기청정기보다 더 많은 역할을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씨엠아이 주식회사 박경원 대표이사는 이날 “고객의 만족보다 더 큰 영광은 없다. 슈퍼그린 수직정원 사업은 자연을 늘리는 일, 땅을 늘리는 일이다. 앞으로도 슈퍼그린 수직정원이 일상 속의 자연이 되도록 고객의 삶 속에 다가가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낸 고객들과 직원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