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여름철 필수가전 음식물처리기를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6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여름을 맞이해 악취·벌레·세균 걱정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편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를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올 여름 음쓰는 세상 편하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따.

특히,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코필터 2세트 ▲세편친 스타터 키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해 풍성한 혜택이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마트카라 400 Pro’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휴롬 이지 착즙기(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100명)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는 한 단계 더 진보된 기술력을 탑재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메인 모터의 출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5% 감량하고, 더 효율적으로 집적된 2세대 히팅 플레이트가 적용돼 2시간 30분의 처리 시간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력한 고온건조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살균하며, 독자 연구개발한 에코필터가 음식물쓰레기 처리 시 발생하는 다양한 냄새를 잡는다. 또한, 밀폐 환경을 조성하고 부패를 방지하는 스마트 보관기능으로 여름철 악취·벌레·세균 없이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한 주방 위생 고민으로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음식물처리기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마트카라의 ‘올 여름 음쓰는 세상 편하게!’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