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

국내 종합어학교육 파고다 교육그룹이 ‘파고다, 해보자GO’ 슬로건 공개와 함께 202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파고다 교육그룹은 이번 슬로건에 ‘22년 여름을 적극적으로, 도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파고다 2022의 새로운 슬로건을 맞추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고다)
파고다 2022의 새로운 슬로건을 맞추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고다)

첫 번째 이벤트는 2022년 슬로건을 맞추는 ‘초성퀴즈’이다. 초성퀴즈란에 슬로건을 뜻하는 초성 답을 입력하고, 정답일 시 브랜드별 할인 쿠폰과 래플 응모권 1장이 지급된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으로 파고다어학원 전 과목 1만 원 할인권, 파고다인강(전과목 단과, 패키지, 환급반, 슈퍼패스) 20% 할인쿠폰, 파고다원 1:1 무료수업(50분) 1회 제공, 파고다토쿨 전화/화상영어 30% 할인쿠폰&전화영어 2회 무료수강권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초성퀴즈 이벤트 참여 후, 이벤트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도 초성퀴즈 맞추면 친구와 나모두 래플 이벤트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래플 이벤트는 여러 번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삼성 프리스타일(1명), 애플 아이폰13 128GB (1명), 삼성 스마트모니터 M8(1명), 애플 아이패드 Air 64GB wifi (2명), 디올 Saddle 플랩 카드지갑(2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00명)를 선물로 준비했다. 

파고다는 인스타그램에서도 ‘해보자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고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파고다에서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여기에 친구소환과 리그램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젠틀몬스터 랭01 선글라스(1명), 애플 애플워치 Series7(1명), 메종 마르지엘라 REPLICA 100ml 향수(1명)를 선물로 준비했다.

프로모션 담당자는 “파고다는 팬데믹의 끝이 보이는 만큼 그동안 하지 못했던 공부에 힘내서 도전하고, 목표달성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슬로건을 만들었다. 이벤트를 통해 파고다 할인쿠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선물도 준비하여, 학습자들을 여러 방향으로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