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주)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의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 벨르’가 오는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년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서 화장품(유기농 화장품) 부문에 대해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처 벨르는 평소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정제수 없이 안전한 자연 유래 원료만을 가득 채웠으며, 유해한 화학성분은 최소화한 네츄럴 오가닉 순수자연유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네이처 벨르의 대표 제품은 ‘네이처 벨르 헤어&바디 클렌저’와 ‘네이처 벨르 페이스&바디 로션’, ‘네이처 벨르 썬크림’, ‘네이처 벨르 파우더로션’, ‘네이처 벨르 멀티밤’, 총 5종이다. 특히 네이처 벨르 제품에 함유된 개똥쑥, 소엽잎, 병풀 추출물을 성분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스위스 알러지 프리 천연 향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100%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는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로 고민인 엄마들을 위해 성분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고 끊임없이 테스트하면서 얻어낸 노력의 결과이다”라며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잘론네츄럴의 ‘네이처 벨르’는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나란히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 1위에 올랐으며, 연이어 2022년 올해에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3년 연속을 수상하면서 뛰어난 품질력과 브랜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