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브(FEEV)

하이퍼 뷰티 피브(FEEV)가 수분세럼 제형의 립 틴트 ‘하이퍼-핏 컬러 드롭’을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브 헬시 글로우(Healthy Glow) 메이크업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수분 에센스 44% 이상, 보습 및 컨디셔닝 성분을 68% 이상 함유하여 건조함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워터 세럼 틴트”라고 설명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코랄 베이지 ▲‘노 메이크업(NO MAKEUP), 로즈 빛이 감도는 핑크 코랄 컬러의 ▲‘미닝 아웃(MEANING OUT)’,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피터팻(PIT-A-PAT)’, 형광기 없이 선명하고 맑은 레드의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 까지 웜톤과 쿨톤을 아우르는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피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먼저, 자사몰에서는 8일(수)부터 14일(화)까지 ‘하이퍼-핏 컬러 드롭’ 100명 리뷰 체험단을 모집하고, 참여 인원 모두에게 컬러 드롭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는 6월 말일까지 컬러 드롭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멀티 유즈 비건 컬러 밤 ‘하이퍼-핏 컬러 밤’ 듀 드롭 컬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 모두에게 피브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여행용 8종 샤쉐 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하이퍼-핏 컬러 드롭’과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