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종근당건강 화장품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모공 클렌징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모공 클렌징폼’은 정제수 대신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 추출물을 35.23% 함유했다. 쫀득하고 조밀한 고밀도 콜라겐 버블은 선크림, 파운데이션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주고 동시에 2중 보습막 형성과 모공까지 잡아주어 트리플 파워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미세먼지 세정 효과와 모공 면적 감소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모공 면적 22% 감소 효과를 보여 클렌징만으로도 모공을 촘촘하게 수렴하는데 도움을 준다. 물 세정 대비 제품 사용 후 미세먼지량이 사용 직후 도포부위에서 99.89% 감소되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또한 확인했다."라며 "또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품 패키징에 수축 필름으로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한편,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모공 클렌징폼’은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지난 25일 선런칭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올리브영 등 H&B 매장과 코스트코, 씨케이디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