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TESAT(테셋) 수험생이 30%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BEST 합격패키지’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BEST 합격패키지’ 이벤트에 해당되는 강좌는 올해 7월과 8월 시험 대비를 돕는 한경TESAT(테셋) 200% 환급반이 있다. 더불어 매경TEST(테스트)의 강좌도 할인해 올해 8월 및 10월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200%환급반 강좌에 적용할 수 있다.

200% 환급반은 S~1급 달성 시 수강료를 200% 환급해주며, 2급 달성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불합격 시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게 갖췄다.

관계자는 “한경TESAT(테셋)의 강의는 에듀윌에서 직접 검수한 내용으로 집필한 교재로 한경 테셋 전문 교수진이 진행해 기초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의 다양한 학습과정 내용을 내포했다. 이와 함께, 기초 개념의 전반적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과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모의고사로 구성된 3단계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고, 최신 출제경향 문제를 통한 실력점검을 돕는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S급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 핵심 정리한 내용으로 구성한 고득점 특강과 매월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특강 및 시사 자료집 PDF 파일 등 합격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로 수강료에 경제적 부담을 갖는 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는 계기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