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6일 밀알복지재단에 약 9억 1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밀알복지재단에 전하는 올해 두 번째 나눔 실천이다. 뉴트리원은 지난 4월 취약계층의 건강한 봄맞이를 위해 약 1억 3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데 이어, 이번에는 다가올 여름 무더위를 대비하고자 사전에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뉴트리원이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한 제품은 원기 회복을 위한 ‘프리미엄 녹용 진’, ‘프리미엄 여주 진’, ‘프리미엄 침향 진’ 3종과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마이퍼즐 9종’으로, 총 2만 3천개 가량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전달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밀알복지재단과 협업을 맺은 이후로 벌써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뉴트리원이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시기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원은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모두를 위한 다양한 건강 증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결과 올해 3년 연속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지역사회공헌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