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크로킥보드

스위스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의 공식 수입사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대표 이정이,민택근)이 유아 어린이 키즈 자전거 ‘마이크로바이크’를 새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 기술력을 인정받아 전세계 83개국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그 기술을 이어받아 스위스 마이크로 모빌리티사에서 야심차게 개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마이크로바이크는 유아 어린이 키즈 자전거인 16인치와 20인치 2가지 모델로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이크로바이크는 가볍고 견고한 프레임과 컬러를 구현하였고 수년간의 개발과 테스트를 통해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게 되었다. 마이크로바이크 16인치는 아쿠아, 라즈베리 2가지 컬러가 있으며 보조바퀴 포함 8.7kg으로 초경량을 자랑하며 저소음 LED 자가발전 보조바퀴를 적용되었다. 20인치는 어프리콧, 페트롤그린 2가지 컬러로 10.3kg으로 가볍고 플랫 핸들바와 2.4인치 광폭타이어, 시마노 TOURNEY 부품을 장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6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에서 ‘마이크로바이크’ 신규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하며 구매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동안 서울 및 경기도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프리미엄 배송은 배송기사가 직접 고객에게 찾아가 배송 및 조립을 해드리는 서비스로 사전예약 구매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무상 서비스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