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5월을 이어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문제집은 최근 7년 동안 진행된 주택관리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최신 개정 법령, KDS, KCS 등 기준에 맞춰 불필요한 문항은 대체하거나 선택지를 일부 수정하였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은 18회부터 24회까지 시험의 빈출 내용을 간편하게 '7개년 시험분석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다. 각 문항마다 회차, 난이도 등을 참고하며 수준별 문제 풀이할 수 있고, 제25회 합격전략도 참고하며 실전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1회독용 정답표'를 수록했고 본인의 실력에 따라 ○, △, X를 표기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오답노트'를 작성하며 본인이 강조 표시한 내용을 중심으로 쉬운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고난도 문제 및 풀이 노하우를 수록하여 자신의 목표 점수에 맞춰 분배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운 점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이어 헷갈리기 쉬운 내용은 '함정 CHECK' 코너를 통해 정리했으며, 빈출지문 암기노트와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시험 전반 내용을 복기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