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컨드 아르무아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세컨드 아르무아(02 Armoire)에서 2022 여름시즌을 맞이해 스포츠 캡슐 컬렉션(SPORTS 22)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세컨드 아르무아의 시그니처 컬러웨이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리본 디테일이 특징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라며 "스포츠웨어인만큼 디자인에만 집중한 것이 아닌 기능성까지 겸비한 골프, 테니스웨어로 준비했다. 메이드인 이탈리아인 크레오라, 라딜론, 쿨에버 등 프리미엄 원단과 친환경 소재의 부자재를 사용하였으며, 내장된 속바지, 속치마 또한 감촉이 매우 부드럽고 활동성 좋은 패턴으로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니크한 디자인부터 기본에 충실한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 중 베스트 아이템은 최근 트렌드인 로우 라이즈 디자인이 접목된 ‘나디아 스커트(Nadia Skirt)’이며, 유니크한 스트라이프가 매력적인 ‘레아 스커트(Rhea Skirt)’ 또한 인기 아이템이다."라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세컨드 아르무아

이어 "세컨드 아르무아의 스포츠 캡슐 컬렉션은 6월 3일부터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엑시츠(XYTS)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동안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볼캡, 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더불어 세컨드 아르무아의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은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해 더 카트골프, 무신사,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