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사이트플랫폼

인사이트플랫폼의 ‘전통주 레벨업’ 과정이 7월 초 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외식 식품 업계를 위한 ‘전통주 레벨업’ 과정은 전통주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리더들을 위해 현업에 있는 5인의 전문가가 전통주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오픈기념 런칭특가 신청은 7월 11일 까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인사이트플랫폼'은 취향 소비의 핵심인 전통주 산업을 이끄는 F&B 업계의 영향력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전통주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주류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한다."라며 "특히 백곰막걸리의 이승훈 대표, 고성주류의 김인용 대표가 전통주 전문점 현황과 주류유통 등 전통주 산업에 깊이있는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온지음 박성배 조리장, ‘BAR,참’의 임병진 바텐더가 전통주 페어링과 칵테일을 통해 F&B산업에서 전통주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그리고 MZ세대의 전통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전통주 구독서비스 술담화의 이재민 큐레이터까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백곰막걸리’,’BAR,참’을 직접 방문하는 필드트립과 다양한 주제로 기획한 전통주 시음을 통해 더욱 실질적인 경험과 교육 및 네트워킹이 이루어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