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땡큐파머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피부 진정 제품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릴리프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릴리프 챌린지’는 땡큐파머의 피부 진정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힐링’시간을 가져보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지난 3일부터 땡큐파머 한국 인스타그램에서 무료 샘플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릴리프 챌린지’ 응모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피토 릴리풀™ 시카 앰플과 시카 크림, 선 프로젝트 스킨 릴리프 선 크림 5일 체험분과 힐링 엽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3단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 후 본인의 SNS에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까지 쉴 수 있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라며 "‘피토 릴리풀™’ 라인과 ‘선 프로젝트 스킨 릴리프 선 크림’에는 땡큐파머가 독자 연구로 개발한 식물성 진정 성분 ‘8-릴리풀 콤플렉스’와 ‘병풀추출물’이 담겼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 고민으로 걱정인 분들을 위해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매일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짧은 시간 동안이라도 휴식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