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크루

엑스크루는 매주 금8토10 ‘펀런하는 시간!’ 이라는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펀런에 참여할때 마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포인트를 무한 지급하며 엑스크루와 푸마가 함께하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펀런 후기 우수자 5명에게 푸마 벨로시티 나이트로2 러닝화 5명에게 지급하며 6월에 금8토10 펀런 3회 이상 참여자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러닝 키트 75명에게 지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러닝 키트는 푸마 캡 또는 러닝 삭스, 러닝 짐백, 푸마 러닝 마스크, 푸마 할인권 30%를 제공한다. 해당 크루는 금요일 오후8시, 토요일 오전 10시에 서울 한강공원과 명소에서 맥주를 마시는 비어런, 형광 아이템을 활용한 형광런, 모닝 커피와 달리기가 결합된 커피런, 환경을 위한 시티 플로깅런 등의 러닝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엑스크루는 2,500명의 크루가 그들만의 숨은 명소, 놀라인 일정을 제공하여 처음 액티비티를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실패 없는 경험을 제공해 주며 러닝뿐 아니라 트레킹, 등산, 워터스포츠 등의 액티비티가 곧 출시된다."라며 "그동안 참아왔던 여행과 액티비티의 보복 소비가 폭발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어 올해 하반기가 기대가 된다. 앞으로 엑스크루의 행보에 주목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