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ESG위원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SG위원회는 10년 넘게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오며, 취약계층의 교육격차 해소에 크게 기여해왔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사회공헌 부문에서만 정부포상 4관왕을 차지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2021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2019년, 대통령 표창 ▲2017년, 여성가족부장관상 ▲2015년,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성실히 실천했음을 증명해 보였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지난해 12월, 제16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부문 대상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해 검정고시 교육 지원, 장학재단과 임직원 나눔펀드를 통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이어, 2019년에는 범죄예방 및 교육 소외 해소 공적을 인정받아 ‘제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2017년에는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을, 2015년에는 교육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범죄예방 및 보호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는 2009년부터 법무부와 손잡고 13년간 매해 전국 보호관찰소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 수강권과 교재를 기증해온 에듀윌 ESG위원회의 꾸준한 나눔 실천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에듀윌 ESG위원회 관계자는 “뭐든 꾸준함에 답이 있는 것 같다”며, “한번 시작한 나눔 활동은 꾸준하게 실천하자는 에듀윌의 나눔 철학처럼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등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 지원을 포함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