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나우코스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가 지난 6월 2일 자매결연 부대인 21사단 66여단(여단장 대령 김용섭)에 선블록 ‘아이니프(INYF) 브라이트닝 솔루션 선 스크린’ 3,500개 등 7,150만원 상당의 위문품 및 위문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우코스는, 지난 2020년 11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 국가 차원의 활동’에 동참하면서 21사단 66여단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나아가 이 밖에도 취•창업 재능기부 강사를 지원하고, 부대에서는 직업군인 멘토링, 부대견학 지원 등 상호 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66여단이 중동부 전선 최전방에서 GOP 경계작전뿐만 아니라 유해발굴작전과 각종 훈련 등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예년보다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 속에서 훈련, 작전 등 야외활동이 많은 군 장병들을 위하여 선블록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마음이 전해져 군 장병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복무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편,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창의적 상품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3년 연속 수출유망 중소기업 선정, 제3회 세종시 기업 대상을 수상했으며 친환경적이고 동물의 윤리 등을 생각하는 책임감을 바탕으로 비건 및 클린뷰티를 지향해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이사는 “나우코스는 앞으로도 국방력 강화와 군 장병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각종 사회환원 사업으로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방향으로 기업을 경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