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행정사 시험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사전 신청 중이라고 5일 밝혔다.

‘행정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오는 6월 9일(목) 오후 8시 30분에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는 설명회 당일 오후 7시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설명회 사전 신청자를 위한 혜택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공되는 혜택인 ‘합격굿즈’는 합격필독서, 프리노트(3권) 등의 학습 콘텐츠와 ‘설명회 당일 문자 알림’ 서비스 등으로 포함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당일 수강할인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추가 혜택이 기간 한정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행정사에서 진행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는 과목별 학습 전략, 자격증 취득 후 전망 등을 소개한다. 또한 합격생의 합격 비법을 소개하며 수험생의 학습 계획 설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더불어 설명회 참여자는 행정사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 상담 서비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심화 학습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행정사에서 운영 중인 강좌를 수강하며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수강 기간 연장이 가능한 ‘평생패스’와 수강료 환급 혜택의 ‘환급연장패스’ 등이 에듀윌 행정사의 대표 강좌다. 각 강좌는 특강 및 학습 지원 서비스를 함께 마련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더했다.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신청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