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어놀로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6월 3일부터 7월 31까지 두 달간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케어놀로지 브랜드는 1995년 이래 수십 년간 대한민국 정상급 배우들의 피부를 관리해온 임이석 박사의 26년의 축적된 데이터로 포뮬레이션 된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전했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킨텍스점까지 오프라인에서 케어놀로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우리 브랜드는 서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의 백화점 팝업을 앞두고 있으며, 기다려 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블루탄지를 원료로 한 케어놀로지 시그니처 ‘리블루 라인’의 전 제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케어놀로지 베스트셀러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세트 구성과 전 제품 10%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구매 금액 별 ▲7만원 이상 구매 시, 리블루 베스트셀러 키트와 멀티 케어 밤 ▲15만원 이상 구매 시, 리블루 베스트셀러 키트와 골프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킨텍스점까지 오프라인에서 케어놀로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우리 브랜드는 서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의 백화점 팝업을 앞두고 있으며, 기다려 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