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링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링티수분과학연구소에서 마시는 유산균 ‘링티 워터 바이오틱스’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링티 워터 바이오틱스’ ㈜링티의 자회사인 ㈜링티수분과학연구소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타-바이오 기술을 적용하여 세포막이 손상된 유산균이 물을 만나 재활성화되는 링티의 신개념 生 유산균이라고 설명했다. 제타-바이오 기술이란 라이신 함유 수화 조성물을 이용해 유산균을 동결건조 전의 상태로 세포막을 복원시키는 기술이다.

링티 관계자는 “제타-바이오 기술을 적용하여 재활성화된 ‘링티 워터 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내에서 살아남을 확률은 높아지고, 장벽에 붙는 능력이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100ml 물에 한 포로 장 건강을 깨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링티
자료제공 / 링티

특히, “세계 3대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핵심 균주를 포함한 신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조합과 SCI 논문, ‘유산균 재활성화’ 특허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착색료 등 5가지 성분이 무첨가된 유산균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링티수분과학연구소가 개발하고 ㈜코스맥스엔비티가 제조한 ‘링티 워터 바이오틱스’는 링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46% 할인(정가 대비)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