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이라(EUYIRA)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가 ‘블러싱 네일 컬러 ‘마이 페이버릿 컬러스 인 원더랜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성수동에 위치한 유이라 쇼룸을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유이라 쇼룸은 6월 1일부터 매주 화~일 운영될 예정이며, 고객들이 자유롭게 블러싱 네일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고 유이라의 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새 단장을 마친 쇼룸 내부는 블러싱 네일 컬러 ‘마이 페이버릿 컬러스 인 원더랜드(My Favorite Colors in Wonderland)’ 컬렉션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와 꿈꿔왔던 원더랜드를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키치룸으로 표현해 유이라 쇼룸에 구현했다.

유이라는 뉴 컬렉션 출시와 성수동 쇼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쇼룸 행사 기간에는 ‘마이 페이버릿 컬러스 인 원더랜드’ 컬렉션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일 단품 10% 할인, 네일 세트 최대 25%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쇼룸 방문 고객들을 위해서 유이라 쇼룸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시 블러싱 네일 컬러 1EA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블러싱 네일 컬러 ‘마이 페이버릿 컬러스 인 원더랜드’ 컬렉션은 원더랜드 속 세상의 다채로운 색감들을 데일리로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컬러는 버니 베이비(bunny baby)·랜덤 선데이(random sunday)·젠틀 아일랜드(gentle island)·러브러브러브(lovelovelove)·더 보이 이즈 마인(the boy is mine)·네이키드 머쉬룸(naked mushroom) 총 신규 컬러 6종과 클리어 멀티 코트 1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이라 브랜드 관계자는 “유이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쇼룸을 새 단장했고, 쇼룸 방문이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를 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여름에는 ‘마이 페이버릿 컬러스 인 원더랜드’ 컬렉션의 다채로운 컬러로 활기찬 서머 무드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