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밀워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소비자에게 전동공구 제품을 직접 써 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늘려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눈으로 보여주고 있다.

밀워키는 소비자와 밀워키 제품을 직접적으로 이어주기 위해 소비자가 밀워키 제품 전문가와 함께 전동공구 등을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종합 이벤트 구상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 간 총 27곳의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밀워키 로드쇼는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전동공구 및 수공구 등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누구나 대리점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이벤트에 12V, 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다양한 전동공구를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포함해 수공구, 팩아웃 공구함 등 인기 제품과 신제품 모두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준비했다. 기존에 10만원, 30만원, 60만원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각각 증정한 ▲2M 키체인 줄자 ▲M12 B3(12V 3.0Ah) 배터리 ▲M18 B5(18V 5.0Ah) 배터리에서 더 나아가 100만원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M18 HB8(18V 8.0Ah) 배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직접 써보면 차원이 다른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최근 오픈한 밀워키 체험센터를 비롯해 레드 익스프레스까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양화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와 레드트럭 운영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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