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누하스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 컴퍼니 누하스가 베스트셀러 상품인 ‘클래식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호텔 경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1대 구매 시 15만원, 프리미엄 라인 크바드라트 에디션 구매 시 5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상품은 ▲1등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스위트그랑블 숙박권 1매 ▲2등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로열 트윈 오션 숙박권 3매 ▲3등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주니어 트윈 오션 숙박권 5매 증정으로 대규모 경품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울러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 원형 러그와 보조 쿠션, 누하스 눈마사지기까지 증정한다. 렌털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렌탈료 6개월 면제와 배송 설치비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누하스 관계자는 “누하스 클래식 안마의자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에서 2020년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은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SL자 프레임 설계로 편안함을 강화했다. 천연 소가죽과 패브릭의 조화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헤드 부분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캐러멜, 페일 로즈, 엘더 화이트, 미드나잇 블루, 애쉬 그레이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누하스 클래식 안마의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작한 인테리어 가구“라며, ”할인 행사기간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