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1일부터 30일까지 6월 한달 간 뉴트리원 공식몰에서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트리원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4년 연속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종합건강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시장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경영 활동과 성과 등의 항목 평가를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한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뉴트리원라이프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4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라며 “뉴트리원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대 73%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이 기회를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객감사제에서는 수상 브랜드인 ‘뉴트리원라이프’를 비롯한 눈 건강 전문 브랜드 ‘루테인지아잔틴164’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 등 세 가지 브랜드의 24종 제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24종은 ‘신규회원들도 만족한 첫 구매 베스트 제품’, ‘한 번 사면 또 사게 되는 재구매 베스트 제품’, ‘후기가 말해주는 고객 감동 베스트 제품’, ‘직원들도 감동받은 임직원 구매 베스트 제품’ 등 총 4가지의 주제에 따라 뉴트리원 자체 매출 집계를 통해 선정되었다. 

6월 뉴트리원 공식몰 고객감사제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원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