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 나가수 순위

나가수 순위가 화제다.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박정현이 1위를 차지하며 세 번째 1위에 오른 가운데 5위를 기록한 몽니는 효린에 이어 탈락했다.

나가수 순위는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경연을 마치고 발표됐다. 이날 박정현이 기립박수를 받으며 또 다시 1위에 오른 가운데 몽니는 지난 1차 경연과 합산된 성적에서 최종 꼴찌를 기록해 씨스타 효린에 이어 두 번째 탈락자가 됐다.

이날 경연에서는 박정현에 이어 소찬휘가 2위, 하동균이 3위, 스윗소로우가 4위, 몽니가 5위, 휘성이 6위 그리고 양파가 7위를 찍었다.

▲ 나가수 순위 (사진/ MBC ‘나는 가수다3’ 캡처)

한편, 이날 경연에서 박정현은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몽니는 미스미스터의 '널 위한거야'를 불렀다.

■ 육성재 육중완

지난 2월 2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연예계의 흔치 않은 ‘육’ 씨 성을 가진 육중완과 그룹 BTOB의 육성재가 만났다.

두 사람은 화천에서 열린 산천어축제에 얼음 낚시를 가기 위해 여행길에 올랐고, 가는 길 내내 ‘육씨 집안’ 수다를 펼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급기야 촌수 얘기 까지 나왔고 궁금증을 참지 못한 육성재는 자신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했다.

육성재가 아버지에게 자신의 돌림자에 대해 묻자 아버지는 “너는 마음 ‘심(心)’자 돌림이지만, 돌림자를 쓰지 않는다. 아버지는 ‘동,근’자 돌림이고 할아버지는 ‘수’자 돌림이다”라며 답했다.

이어 육중완도 자신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해 물었고, 육중완의 아버지는 중완이 “‘근’자 돌림이다”고 답했다. 중완이 성재의 아버지와 같은 촌수인 것을 알고 둘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중완의 아버지는 “성재는 중완이한테 아재라도 불러야 한다”라고 말해 이로써 중완과 성재의 호칭을 정리했다.

■ 삼시세끼 추성훈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 편’ 예고편에선 새 게스트 추성훈의 등장이 예고돼 화제다.

딸 예니 양의 생일을 위해 1박 2일간 자리를 비운 차승원의 만재도 행에 건장한 남동생이 동행했다. 추성훈이 바로 그 주인공.

▲ 삼시세끼 추성훈 (사진/차승원 인스타그램)

추성훈의 방문을 모르는 유해진과 손호준은 차승원에게 혼이 날까 세끼하우스를 열심히 청소했다. 텃밭 살피기는 기본, 향수를 뿌려 냄새를 없애기까지 했다. 그럼에도 유해진은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차승원의 호통을 피하기란 역부족. 결국 추성훈의 등장과 별개로 집 상태를 지적하며 공포분위기를 조성하는 차승원의 모습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 매체와 나영석 PD의 인터뷰에 의하면 “이번 주까지는 정우, 다음 주부터는 추성훈이 게스트로 등장할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삼시세끼’ 측은 지난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셨나요? 다음 주 추블리와 차블리, 100대 1로 덤벼도 이길 것 같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승원과 추성훈은 범상치 않은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며 한 장의 화보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이 만재도에서 어떤 모습으로 자급자족 라이프를 실천할지 기대감을 모았다.

또 차승원은 지난달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한 추성훈과의 셀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차승원은 사진과 함께 “추성훈 삼시세끼 방바닥 만재도 고된노동...영혼없는 눈빛들”이라는 글도 남겼다.

■ 용감한가족 박주미

배우 박주미가 '용감한 가족'에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는 전 멤버인 최정원의 해외 스케줄로, 박주미가 새 멤버로 들어왔다. 박주미는 박명수의 아내 역할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족 구성원이 새 멤버를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명수는 "나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 개그우먼이 오지 않을까"라고 예상했지만, 심혜진은 "새 멤버는 박명수의 아내 역할로 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명수는 "아무리 가상이지만, 나한테 얘기도 하지 않고 내 아내를 정하냐"며 "우리 아내가 이런 것을 싫어한다"고 화를 냈다. 그러나 가상의 아내로 박주미가 등장하자, 화를 내던 박명수는 환한 미소로 박주미를 맞이했다.

'용감한 가족'은 1회 이후 4%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했다. 10부작으로 구성된 '용감한 가족'이 반환점을 돈 가운데 박주미의 등장과 그가 맡은 박명수의 아내 역할을 얼마나 자연스럽게 소화할 지 관심이 모아 진다.

■ 이홍기 백진희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배우 백진희의 뾰루퉁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 이홍기 백진희 (사진/ 이홍기 인스타그램)

이홍기는 1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혜랑만 만났다고 삐진 백진희. 인기남 홍기. 파이팅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을 살짝 찡그린 백진희가 뾰로퉁한 표정을 짓고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쭉 내밀고 있다. 특히 백진희는 사랑스러운 단발머리에 더욱 어려보이는 ‘동안 미모’를 자랑,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낸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