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로코엑스와이지

블록체인 전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는 지난 5월 30일 대학생 서포터즈 'CCCV 플레이어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12명의 CCCV 플레이어 2기는 블로코엑스와이지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산업의 기획, 마케팅,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실무진을 통해 관련 교육과 체험을 제공받게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CCCV 플레이어 2기 특전으로는 우수자 3인에게 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차후 블로코엑스와이지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및 1차 면접을 면제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수료증 및 추천서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블로코엑스와이지는 CCCV 플랫폼을 통해 NFT 오픈 마켓 ‘CCCV NFT’, All-in-one Link 서비스 ‘CCCV LINK’, 다양한 신원정보를 인증할 수 있는 ‘CCCV BADGE’, NFT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는 ‘CCCV A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CCV NFT는 앞서 MBC ‘무한도전’ NFT,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NFT를 성공적으로 발행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김경훈 블로코엑스와이지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 2기를 맞이한 CCCV 플레이어와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다가오는 웹 3.0시대를 맞이하여 양질의 블록체인 교육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